본문 바로가기
내일상/리뷰

서수원 맛집 스시자캬

by 밥순이 영양쌤 2021. 7. 25.
728x90
반응형

서수원 맛집 스시자캬

 

얼마 전부터 인스타 피드에 계속해서 보이던 음식!

후토마끼!! ( 일본식 굵은 김초밥 )

 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한식인데 일식 특유의 정갈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해서 종종 먹곤 한다.

초밥을 좋아하는데 이 음식은 여러 회 종류가 들어 있고

입에 넣었을 때 가득 찬 느낌이 들 것 같아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,,,

인스타에서 본 곳은 주로 서울이어서 나중에 서울 가면 먹어봐야지~ 했는데!!

수원에 하는 곳을 발견해서 가보게 되었다.

 

스시자카 | 카카오맵 (kakao.com)

 

스시자카

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83-8 판다팜타워 1층 (금곡동 1141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 

 

매장 사진은 못 찍었는데 테이블이 1~2개 정도 있고 바 형태의 구조였다. 바로 앞에서 조리를 해주는 구조

정갈한 일본식 인테리어로 매장이 꾸며져 있었다. 

요즘 같은 코시국에 여행도 못 가는데ㅠㅠ 이런 이국적인 곳에 방문하면 기분도 낼 수 있다 ㅎㅎ

일본식 계란찜과 가지 요리가 먼저 나오는데 일본식 계란찜은 비린 맛이 하나도 없고 진짜 푸딩처럼 부드러웠다.

가지는 칼집이 나 있어 쯔유 베이스 소스가 스며들어 너무 맛있었다!!
가지의 흐물거리는 식감을 안 좋아하는데,, 튀겨낸 것 같은 가지에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 싹싹 비웠다 ㅎㅎ

 

 

기대하던 후토 마끼!!! 진짜 보자마자 너무 아름다워서 ㅠㅠ 눈으로 한번 놀랐다.

안에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있었다.

한 개의 크기가 되게 커서 입을 크게 벌리고 먹었는데 밥이 일단 너무 잘 지어졌고

단촛물의 향이 딱 올라와서 먹는 내내 너무 만족했다.

 

(얼마 전 수원 스시노백세프에 갔었는데,, 밥이 일단 너무 질었고, 온도도 초밥으로 쓰기엔 너무 따뜻해서

초밥을 먹는 내내 너무 기분이 안좋았다,, 그리고 회의 선도도 떨어져,, ㅠ 그냥 마트 초밥 보다 조금 나은 정도?? 되게

실망감을 느꼈던 터 인데 이렇게 맜있는 곳을 발견하다니!!)

 

후토 마끼는 씹을수록 다양한 맛이 느껴졌다.

여러 재료가 들어 있어 잘 어우러질까 했는데 회의 맛과 안에 아삭 거리는 식감의 야채가 잘 어울려

먹는 내내 너무 행복했다 ㅎㅎ

 

식당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 나중에 한번 더 방문할 생각!!

서수원 맛집, 일식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!! 

728x90
반응형

댓글